아우디 RS5 V8 리뷰 영상

시승기&영상리뷰|2017. 8. 10. 23:57


이번에는 아우디 Rs5 차량에 대해서 한번 요리조리 살펴볼수 있었습니다 어제 까지만 해도 k7 끌고 만났는데 하루지나고 다시 보니 아우디 Rs5 를 가져 오셨네요  역시 아우디 디자인은 멋지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양심이 없어서 그렇지 말이에요 



아우디 Rs5 차량에는 더욱더 파란색 외장컬러가 잘어울리는것 같다 라는 생각입니다 화이트도 이쁘다 라고 하는데 화이트는 일단 너무 자주 보이는 컬러이다 보니 블루 컬러가 상당히 마음에 드는 모습이네요 물론 내차가 아니기때문에 마음에 들어봤자 그림의 떡이지만 말이죠





전체적인 라인도 그렇고 순정 그대로의 모습인데 정말 이런차는 어디하나 손댈곳이 없어보이는 아우디 RS5 차량입니다 사이드미러 프론트립등 포인트로 실버컬러로 도장이 되어있습니다 





역시 휠도 제치에 끼워놓으니 정말 이쁘네요 Rs5 휠도 여기저기 많이들 장착을 하는것 같기는 한데 이상하다 싶던 휠이였죠..근데 진짜 자기휠을 끼워놓은 아우디 rs5 모습을 보니 잘어울리고 이쁘네요 






또 아우디 하면 그릴이죠.. 그릴도 블랙이 아닌 실버로 눈에 확 들어오는 포인트가 됩니다 





자동으로 올라오는 스포일러 이것역시 간지죠 정말 군데군데 하나하나 모두 마음에 드는 차량입니다 언제 이런차량을 타볼지는 모르겠네요 열심히 일을 해야 먹고사는 이 우울한 인생..ㅋ




투도어 차량이라 더욱 스포티함이 극대화 됩니다 

도어는 프레임리스  썬팅은 금속성분이 보이는 컬러 필름 느낌 입니다 아주 이쁘죠 대략 솔X가드 , 브X쿨 정도에서 많이 나오는 빛이 돌더라구요 파란색과 더욱 잘어울리네요 




V8의 고성능 모델인 만큼 브레이크도 타공에 대용량 디스크 캘리퍼 입니다 





요렇게 솓아 올라 오니 더욱 스포티함을 보여줍니다 


이차량을 만나게된 이유는 입체매트 장착을 위해서 인데요 

아우디 RS5 지금 출시되어 있는 모델은 구형 아우디 a5 실내와 같은 구조를 하고 있더라구요 하여 신형 a5 모델과 맞춰 높은 매트를 깔아보니 맞지가 않는 ㅠ 두번 일을 해야하는 상황이 생겼네요 




앞좌석도 모양이 나오지 않고 



뒷좌석은 아예 답이 없네요 ㅠ 



모양 자체가 틀려 버립니다 .




하여 몇일뒤에 다시 가져와서 장착을 하는것으로 하고 다시 원래 깔려있던 다 떨어진 컬매트를 원위치 합니다 




일반적인 아우디 차량의 실내와 다를것 없어 보입니다 

다만 고성능이고 비싼 차량이다 보니 리얼카본으로 기어박스 부분이 마감이 되어있네요 




핸들은 디컷핸들 입니다 

일반적인 원형핸들이 아니다 보니 더욱 간지죠 




아우디rs5 계기판에 320까지 찍혀 있군요 




기어봉도 아우디 특유의 동글하고 귀염진 기어봉으로 적용이 되어있습니다 




이런 기어봉도 많이들 튜닝하는 품목중에 하나인데 이건 뭐 순정이죠 







무엇보다 시트가 상당히 좋습니다 코브라 시트.. 

가죽도 질이 아주 좋아보입니다 맨질맨질..ㅋ





아주 그냥 양옆으로 살이 삐져나올 틈이 없어 보이네요 ㅋ

다만 아우디 RS5 도 시트 돌리는 거네요..ㅋㅋㅋ




매끈한 투도어 라인 




리어 디퓨저 부분이 상당히 멋집니다 실버 포인트가 리어 디퓨저 에도 적용이 되어 멀리 보면 상당히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줍니다 



요렇게 말이죠 매립형 배기팁으로 실제로 안에는 보다 작은 파이수의 실제 배기라인이 있지만 생각보다 큰 파이수에 놀랐습니다 




실버 포인트 요거도 일반 차량들이 많이 바꿔주는 품목.. 




프론트에도 립형태로 달려서 상당히 매력적인 디자인을 만들어 줍니다 



요렇게 전체적인 아우디 rs5 전면의 모습 

그릴이 정말 화려해요 









아우디 rs5 v8 TFSI 엔진입니다 




차주분 께서도 자동차 쪽에 계셔서 차량을 이런저런 루트로 잘 구매를 하실수 있다고 하는데요 참이쁘네 싶어 중고차 사이트 엔응에 들어가 봅니다 아우디RS5 생각보다 완전 넘사벽은 아니네 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물론 신차가는 어마어마 하겟지만 왠지 욕심나는 차량이네요 ㅋ 


이번에 새로이 아우디 RS5 모델이 신형이 나와서 인터넷에 이제 막 나오기 시작했더라구요 신형 모델이 국내에 들어오면 조금더 가격이 사정거리 안으로 들어오는 차량이 될듯 하군요 ..






아우디 폭스바겐 차량들은 이제 다시 재인증을 신청을하고 있다고 합니다 기사에서도 많이 나오다 싶이 인증을 받은 차량들도 있는것 같기도 하구요


기존에 국내에서 팔던 차량들이 다시 국내 재판매를 하려면 리콜진행상황을 봐서 다시 재인증을 걸쳐서 판매에 들어가야 합니다 즉 리콜이 완료 되지 않으면 재인증 자체를 할수가 없습니다 


다만 신형 모델들은 리콜 관계 없이 인증만 받아서 판매를 할수가 있다고 하네요  앞으로 새로이 출시되는 신형 차량들이 그래서 기존의 인증 취소된 차량들보다 먼저 풀릴수 있는 여지가 있다는 소식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