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신형 cls 풀체인지 유출 예상도

자동차/예상도&컨셉|2017. 11. 10. 22:20


벤츠 신형 cls 풀체인지 유출 예상도 



벤츠 신형 cls 모델이 다음 순서로 준비를 하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제 벤츠 신형 모델들이 대부분 거의 다 나왔기 때문에 또 뭐가 나오나 싶었더니 

신형 cls 풀체인지 모델이 있었네요 


또 때마침 분위기를 올리기 좋은 자료들이 2가지가 올라와서 한번에 정리를 해봅니다 


일단 벤츠 신형 cls 풀체인지 모델은  12월1일 부터 열리는 LA오토쇼 에서 공개가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공개이후 출시까지 그렇게 오래걸리지는 않는것 같은데 

벤츠에서 언제쯤 판매가 시작이 되고 국내 들어올지 아직 정확한 일정은 나오지 않은듯 합니다









처음으로 

벤츠 cls 풀체인지 모델의 유출 이미지 입니다 

유출이라고 할지 위장막이라고 해야할지.


이제는 저렇게 랩핑과 도색으로 가려진 모습을 하고 다니고 있는것 같아요

지난 벤츠 a클래스 디자인 역시도 대부분 거의 공개나 다름없다 싶은 이렇게 씌워진 모습으로만 공개가 되었던걸 보면 말이죠 

하지만 윤관이 대부분 다 살아보이기 때문에 디지안읜 형태는 모두 알아볼수가 있는 자료 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국내 브렌톤 에서 예상도를 만들어 업데이트 했네요 

위의 모습은 amg 모습을 예상한 디자인 예상도 라고 합니다 

이미 라인은 그대로 볼수 있기 때문에 라인은 비슷할것으로 보이고 

디테일이 위의 유출 이미지와 비슷한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그릴이 완전 멋진것 같아요 





이게 벤츠 cls 풀체인지 신형 일반 모델에 대한 예상 디자인 입니다 

위에 올라온 유출샷과 거의 비슷한 모습입니다 

cls 후반기에 나온 모델과 디자인이 변화가 없어 보이기도 하구요 







amg 와 일반의 모델을 비교 해서 같이 만들어 놓은 모습이네요 

컬러에서 오는 고급감이 있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