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g70 디자인 공개

VAG소식,이슈|2017. 9. 15. 10:36

오늘 런칭하는 날이네요..

근데 오늘 공개가 되었네요 

정말 꽁꽁 베일에 감춰두고 있던 차량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순수혈통 GENESIS 제네시스 G70 쏘나타?!

드디어 베일에 가려져 있던 제네시스 g70 의 모습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개개인 마다의 차이가 있겠지만 아반떼? 쏘나타?! G70?





이미 프라이빗쇼룸을 통해서 디자인을 볼 사람들은 모두 보고 온듯 합니다 

가볼까 하다가 대부분 멀어서 그냥 나오면 보자 했는데 이렇게 늦게 공개할줄을 몰랐네요..ㅋㅋ


전부터 이야기를 워낙 많이 들었던 차량이라 정말 오랜동안 지켜본듯한 느낌입니다 


오늘 15일 올림픽공원 에서 차량도 전시하고 연예인들도 오고 행사를 진행한다고 하죠 

아무래도 스포티함으로 승부하는 제네시스 g70 모델로 젊은층에 어필을 하기 위해서 마련된 전략형 마케팅인듯 합니다 

전 벨로스터에서도 돈을 엄청 썻던것 처럼..ㅋ



사람들마다 반응이 다르기는 합니다 멋지다 별로다 이쁘다 이상하다  다 똑같을수는 없겠죠 

근데 확실하게 쏘나타의 모습은 진하게 있는듯 합니다 

전면의 프론트 범퍼가 생각했던것 보다는 좀더 디테일이 살아있는듯 합니다 


리어 부분도 벤츠c클을 닮았다 뭐를 닮았다 이야기가 많았는데  무엇을 닮은 느낌은 아닌듯 하네요 뒤태가 정말 이쁘다고 하는 사람들을 많이 봤는데 아직 실제로는 보지 못했지만 애~매~~ 한 느낌을 주네요 ㅋ





완전한 모습을 공개를 하지 않고 계속 띄엄띄엄 보여주는 모습이 왠지 실제 재대로 보지도 않고 

별로네 라고 치부해 버릴수도 잇는 사람들도 꽤 나 있을듯 하다는 이런 모습들을 보면.. 

그냥 한번에 재대로된 이미지 공개하는것만 못하다 라는 생각이 드는 마케팅 이네요 


암튼.. 제네시스는 2.0이 잘만 달려도 반은 성공할수 있을텐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