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미국 최고의 컴팩트SUV

VAG소식,이슈|2017. 9. 20. 00:57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미국 최고의 컴팩트 SUV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이 미국 자동차 평가 전문 사이트 카즈닷컴이 선정한 2017 최고의 컴팩트 SUV 가 되었다고 합니다 이번 신차 평가는 매체 내 3명의 심사위원이 1주일간 시카고 교외의 동일한 코스를 각 차종별료 반복시승을 통해서 결정이 되었다고 한다 제품의 전박적인 가치와 공간 활용성 전방 충돌 경고 사각지대경고 차선이탈 경고등 운전자 보조시스템등도 평가에 반영이 되었다고 한다


또한 SUV 는 어린자녀가 많이 탑승한다는 점을 감안해 어린이용 안전시트 장착의 편의성도 적용을 하였다고 한다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은 총 751점을 얻어 터치스크린을 비롯한 멀티미디어 장치와 뒷좌석의 슬라이드 등받이 각도 조절기능 적재공간 운전자 지원시스템등이 높은 점수를 얻었다고 한다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에 이어 혼다 CR-V 그리고 마쯔다 XC-5 등의 순이라고 한다 




카즈닷컴 제니퍼 뉴만 편집장은 신형 티구안 의 공간과 가치는 인상적이었다고 평가 하며 공간 활용성과 카 시트 부분에서 가족을 위한 품목이 있다는 점이 높게 평가 되었다고 설명 했다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은 내년 상반기 국내 출시될 예정이다 이미 인증 준비는 끝났다고 한다 출시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는것으로 알고 있다  아직까지 국내에서 판매가 되고 있지 못해 폭스바겐이 사람들의 시선에서 많이 사라지기는 했지만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이 출시가 되면서 다시한번 폭스바겐은 높게 오를수 있을것이라 생각된다 


폭스바겐 신형 티구안 풀체인지 모델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오랜시간 기다려온 파사트 8세대 모델도 파사트GT 라는 이름으로 국내 출시한다 이와 함께 CC후속으로 아테온 이라는 이름으로 출시 한다 역시나 높은 경쟁력을 가지고 있는 차량으로 국내에서 많은 인기를 누렸던 차량들이라 더 기대가 된다 



신형 티구안 커뮤니티 

http://cafe.naver.com/mokkalover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