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신형 폴로 카브리올레 & 폴로R

자동차/예상도&컨셉|2017. 6. 26. 01:30


폭스바겐 신형 폴로 카브리올레 와 폴로R


폭스바겐 이 예전에는 폴로를 중단한다 이런소리가 있었던것 같은데 잘못알은것인지 모르겠지만 오히려 라인업이 더 늘어나는듯 합니다 아무래도 환경규제와 디젤게이트 등으로 타격을 크게 입은 폭스바겐에서 환경을 더 생각하고 민감하게 받아들일수 밖에 없는 상황이긴 할텐데요... 


환경규제가 심해지면서 결국에는 다운사이징의 길을 걷고 있는 자동차 회사들처럼 폭스바겐도 소형 라인업을 더욱 강화하는것인지  그동안 골프에 비중있던 소형 라인업을 신형 폴로에도 그대로 이러 가는듯 합니다 


하여 이번에는 신형 폴로 GTI 모델에 이어서  폴로 GTI 카브리올레 모델이 준비를 하는듯 하네요 이렇게 예상도가 올라왔다는것은 개발이야기가 나오고 준비가 되고 있다고 보면 될듯 합니다 


또한 골프 에서도 R 모델은 이야기가 많았는데요 GTi 오너들의 볼맨소리를 만들어 내기도 했던 R모델이 그럼에도 불구하고 상업적으로 봤을때 나름 재미를 보긴 했나 봅니다 그리하여 폴로에서도 GTi 와 함께 R모델이 나올듯 합니다 .. 


앞으로 디젤엔진은 폭스바겐에서도 많이 배제를 하는것 같은데요... 그러면서 가솔린 고성능 모델이 더 나올것으로... 보여지는데  신형 폴로의 하이브리드 전기 모델 까지 나오면 더욱 많은 라인업이 생겨날듯 하네요~ 







이와 함께 또 다른 새로운 라인업의 폴로 렌더링이 만들어져 업데이트가 되엇네요


미리 말씀드리지만 이모든 이미지는 예상 렌더링 입니다 

확실한 디자인은 아니고 x토미 라는 예상렌더링 전문으로 하는것 같아요 


아래는 왜건 모델 올트랙 모델 그리고 세단 모델의 폴로 라인업들 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