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 우루스 유출 디자인 과 실내
람보르기니 우루스 유출 디자인 과 실내 이미지
12월 5일 람보르기니 우루스 모델이 세계최초 공개를 한다고 합니다
벌써부터 많은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는 차량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람보르기니 라는 워낙 유명하고 인정받는
스포츠카 브랜드에서 SUV 를 만들었다고 하니 말이죠 처음은 아니라고 하지만 이미 세월이 오래 지나 다시 출시를 한다고
하니 더욱 관심을 모으는듯 합니다
람보르기니 특유의 스포츠카 처럼 납작하고 바닥에 붙어있는 차량이 아닌
강력한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suv 를 람보르기니 는 또 어떻게 해석해서 만들어낼지도
궁금증을 유발하는 부분이죠
요즘 워낙 suv 모델들이 강세를 보이다 보니 람보르기니 까지 suv 모델을 만들었고 페라리 에서도 suv 모델을 만들겠다고
이야기를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면서 여러 프리미엄 슈퍼카 럭셔리 브랜드들이 suv를 만들어 내고 있는 시점에서
람보르기니 우루스 모델을 벌써 만들어 나오게 되는것인데요
나온다 나온다 말은 많았지만 근래에 들어서 계속해서 티저를 공개하고 있으며 유출이미지들도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렇게 점점 사람들에게 관심을 끌어 가다 이제는 마침내 실제 우루스 차량의 유출이미지가 올라온듯 합니다
지금 돌아가는 상황을 보면 해외 미디어 들을 통해 람보르기니 우루스 시승을 진행을 하고
보도자료들도 대부분 만들어지고 있는 상황인듯 합니다
이제 12월 5일 이면 공개를 한다고 하니까요
그러면서 중간중간 자료들이 흘러나오고 있는데요
그중 우리들이 보았던 실내 이미지들도 그런 자료들중에 몇가지 정도 되겠네요
그러다....
위와 같은 이미지가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한 매거진에서 표지로 사용을 하기 위해서 만들어진 이미지로 보이는듯 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차량임을 알수 있죠..
이미 위장막 차량이나 실내 센터페시아 디자인에 표시되던 디자인을 보아도 똑같은 모습을 볼수 있습니다
람보르기니 스포츠카를 위로 올려놓은듯한 디자인을 그대로 따르고 있는듯 합니다
그 높아진 부분을 별다른 장치 없이 공기의 흐름을 원활히 하기 위한 덕트 쯤으로 보고 데이라이트나
새로운 특징은 들어가 있지 않은듯 합니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실내 모습인데요
스티어링휠은 아무래도 폭스바겐 아우디 그룹의 차량인 만큼 두 브랜드의 스티어링과 많이 닮아있는 모습입니다
센터페시아도 계속해서 유출이 되는 아우디 q7 이나 신형 투아렉 의 모습을 볼수 있구요
다만 기어봉? 기어스틱? 기어레버? 가 상당히 독특한 형태로 되어있는데
어떻게 작동되는지 조차도 궁금해 지네요 ㅎ
정말 익숙한 스티어링 휠과 가죽질감 입니다
다만 이태리 국기 컬러가 들어가 있는것이 새로울 뿐이구요..
알루미늄 페달 역시 폭스바겐 아우디 스타일 입니다
핸들사이로 살짝 보이는 데드페달을 보면 말이죠
그래도 대시보드 실내 트림을 리얼카본으로 제작이 되어진듯 하네요
계기판을 디지털 계기판으로 아우디 폭스바겐의 버츄얼콕핏이 아름답죠... 화려하고..
거기에 람보르기니 의 강력함을 느낄수 있는 감성까지..
스타트버튼이 기어에 들어있는 모습입니다
PRNDM 아래 커버를 장착하고 스타트버튼을 넣어두었네요
시동을 걸기 위해서 커버를 열고 스타트버튼을 누른다 감성적인 부분으로는 멋지게 구성된듯한 느낌 이네요
왼쪽으로는 티저 이미지에서 많이 보였던 드라이브 주행보드 변경 레버..
오른쪽으로는 옵션 기능버튼이라고 볼수 있겠네요..
람보르기니 차량에도 에코 모드가 있군요...ㅎ
위 모습이 람보르기니 우루스 위장막 모습으로 위에서 보았던 표지 디자인과 똑같은 차량의 디자인으로 볼수 있습니다
즉 위에 있는 람보르기니 우루스 추정 이미지가 실제 우루스 모델이라고 볼수 있겠죠..
람보르기니 우루스 모델의 제원도 일부 공개가 되었다고 하는데요
모터트렌드를 통해서 제원이 나왔습니다
4.0리터 v8 트윈터보 엔진
v12엔진은 중국시장에서 세금 폭탄을 매기는 것 때문에 4.0 이상의 배기량을 만들지 않는
결정을 했다고 이야기 하기도 한다
람보르기니 우루스 는 v8 650마력 86.7토크 를 발휘
8단 zf 자동변속기와 조합
4륜구동 시스템
제로백 3.7초
최고속 300키로 이상을 달린다고 한다
벤틀리 벤테이가 와 우루스는 같은 MLB evo 플랫폼을 사용
우루스 의 브레이크는 앞바퀴 10p 캘리퍼와 17.3 440mm 의 카본세라믹 디스크 장착
기본 21인치 휠크기에 최대 23인치 까지 적용
피렐리가 우루스를 위해 개발한 피제로 코르사 타이어 장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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