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바겐 골프 8세대 GTI 클럽 스포츠
폭스 바겐 골프 8세대 GTI 클럽 스포츠는 브랜드에게 더 steamier 핫 해치를 제공하기 위해 데뷔한다. 엔지니어들은 엔진, 브레이크,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을 개선하여 운전하기에 더욱 흥미 진진한 차량을 만듭니다.
후드 아래에는 296 마력 (221 킬로와트)과 295 파운드-피트 (400 뉴턴 미터)의 토크를 만드는 2.0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 엔진이 있습니다. 비교를 위해 표준 GTI 는 242hp (180kW) 및 273lb-ft (370Nm)를 생산합니다. Clubsport는 7 단 듀얼 클러치 기어 박스와 함께 독점적으로 제공됩니다. VW는 더 뜨거운 해치백의 가속을 시속 62 마일 (시속 100km)로 6 초 미만으로 설정하고 전자적으로 제한되는 최고 속도는 155mph (250kph)입니다.
클럽스포츠는 옵션으로 제공되는 어댑티브 쇽 외에도 가변 잠금 프론트 디퍼렌셜의 제어를 시스템에 통합하는 업그레이드 된 Vehicle Dynamics Manager가 있습니다. VW는이를 통해 차량이 작은 조향 입력에도 더 빠르게 반응 할 수 있으며 기존의 전륜 구동 차량에서 볼 수있는 언더 스티어를 제거 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클럽스포츠는 서스펜션은 표준 GTI보다 0.59 인치 (15mm) 낮으며 프론트 액슬의 포지티브 캠버가 증가했습니다. 엔지니어들은 코너에 진입 할 때보다 직접적인 반응을 갖도록 프로그레시브 파워 스티어링을 조정했습니다.
Clubsport를 Nürburgring Nordschleife로 가져가는 경우, 특별히 Green Hell 랩핑을위한 Special이라는 운전 모드가 있기 때문에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스포츠 모드보다 부드러운 서스펜션 설정이 포함 된 이유는 '링에는 더 힘든 라이딩이 이상적이지 않은 기복이있는 표면이 있기 때문입니다.
허니컴 메시 그릴이있는 수정 된 전면 페시아가 특징이기 때문에 Clubsport를 식별하는 것은 쉽습니다. 각 하단 모서리에는 바디 컬러의 날개 모양 요소가 있으며 나머지 서라운드는 무광 검정색입니다. 차량에는 5 스포크 18 인치 휠이 기본으로 제공되지만 직경이 19 인치 인 디자인은 선택 사항입니다. 뒤쪽에는 고광택 블랙 스포일러가 지붕에 있습니다. 원형 배기 배출구가 후면의 각 측면에서 나오고 시뮬레이션 된 디퓨저가 그 사이를지나갑니다.
내부에는 Clubsport에 VW의 ArtVelours 패브릭 커버가 기본으로 제공되며 천공 가죽은 옵션입니다. 좌석, 중앙 팔걸이, 바닥 매트 및 스티어링 휠에 빨간색 스티치가 있습니다.
현재 VW가 미국에서 Clubsport를 제공 할 것인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이 회사는 2022 년 모델 연도의 미국 시장 에서 GTI와 아직 공개되지 않은 골프 R 만 확인하고 있습니다. 이 차량은 멕시코 푸에블라에있는 자동차 제조업체의 공장에서 생산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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