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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랜드로버 올뉴 디펜더 PHEV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얻다

VAG소식,이슈|2020. 9. 11. 16:16

미국의 전기 파워 트레인에 대한 소식은 아직 없습니다.
랜드 로버 수비수가 마침내 으로 사용할 수있는 짧은 휠베이스 미국에서 수비수 90 버전의 향상된 기동성과
더 나은에 계속되는 각도. 이것은 미국 시장에서 2021 년 모델 연도의 주요 특징 중 하나이지만 
유럽 고객은 더 많은 참신함을 얻을 것입니다. 
쇼의 스타는 새로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이어야 합니다.

P400e라고 불리는 Defender PHEV
404 마력 (301kW)의 복합 출력을 위해 140 마력 (105kW) 전기 모터가 지원하는 300 마력 (224 킬로와트)의 2.0 리터 4 기통 터보 가스 엔진을 장착합니다. 
오프로더는 전기 에너지로 최대 43km (27 마일)까지 주행 할 수 있으며 단 5.6 초만에 시속 0 ~ 62 마일 (시속 0 ~ 100km)까지 가속 할 수 있습니다. 
평균 연료 소비량은 갤런 당 85.3 마일 (100km 당 3.3 리터)이며 해당 CO2 배출량은 74g / km입니다.


Ian Gray의 파워 트레인 고급 엔지니어링 선임 관리자는
"고급 신형 P400e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성능과 연비 및 모든 전기 오프로드 기능의 균형을 완벽하게 유지합니다."라고 
설명
영국 회사는 또한 50kW 급속 충전기를 사용할 때 Defender P400e가 약 30 분 안에 배터리를 최대 80 %까지 충전 할 수 있다고 지적합니다.


시장에 따라 300 마력 (224kW)의 최대 출력과 650 뉴턴 미터 (479 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생성하는 새로운 3.0 리터 인라인 6 디젤 엔진도 있습니다. 더 짧은 Defender 90에서 터보 디젤 파워 트레인은 6.7 초 만에 0 ~ 62mph (0 ~ 100km / h) 스프린트에 적합합니다. 기본적으로 엔진에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술과 시동-정지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또한 바퀴 사이에 지능적인 토크 분배가 가능한 최적화 된 4 륜 구동 시스템이 있습니다.

미국 사양 2021 Defender 와 마찬가지로 유럽 버전의 모델은 새로운 X-Dynamic 트림 레벨과 추가 색상, 사용자 정의 및 선택할 수있는 휠 옵션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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