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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폭스바겐 파사트 세부계획?!

폭스바겐/파사트|2020. 8. 24. 17:47

파사트 GT 라는 이름은 국내에서만 GT 라는 이름으로 나오게 된것이죠 

이미 해외에서 오래 팔고 중신형 모델이라 할수 있는데 디젤게이트로 한참을 들여오지 못하고 한참뒤에 나오면서 무언가 다른듯한 느낌을 주기 위해서 그냥 GT 라는 이름을 넣고 새로운 느낌을 주기위한 

 

차세대 파사트가 통일되어 전 세계에서 같은 차가 될 것입니다.

3 천만대 이상을 생산 한 폭스 바겐은 파사트 가 역대 가장 많이 팔리는 중형 세단
현재 100 개가 넘는 시장을 위해 10 개의 공장에서 3 대륙에 지어졌으며 모든 것을 정복 한 골프 이후 회사의 가장 인기있는 명찰을 나타냅니다.
 "Passat"이름이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지만 
MQB 기반 유럽 버전은 미국 사촌이 15 년 전의 PQ46 기반에 갇혀있는 것보다 훨씬 더 정교합니다.

로 그 다음 세대 모델로 변경됩니다 오토 카는 파사트 B9는 전 세계적으로 업데이트 된 MQB 플랫폼에 타는 것 좋은 기관에 있습니다. 
유럽 ​​사양 버전은 독일 Emden 공장에서 중형 세단 및 왜건 조립이 종료 예정
VW에서 기술적으로 생산하지 않아

2018 년 11 월 발표 된대로 다음 Passat는 Skoda가 체코 공화국의 자매 모델 
Superb과 함께 Kvasiny 공장에서 제작할 예정


Passat의 미래는 VW의 마음을 넘어서 모델을 도약한다는 생각으로 1 년 이상 공중에 떠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결국, 헤드 honchos는 볼프스부르크 브랜드가 36 년 동안 중단없이 판매 해 온 차인 모델을 살리기로 결정

차세대 모델은 크기가 커지고 우수한 다리 공간을 위해 더 긴 휠베이스를 채택.

선로를 넓혀 실용성은 더욱 향상 될 것이며, 
보수적 인 디자인 접근은 화려한 스타일링보다는 실내 공간에 중점

시각적으로 더 매력적인 파사트의 역할은 최근에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및 스파이시 R 파생물뿐만 아니라 왜건 바디 스타일을 가져 오는 중간주기 업데이트를 거친 Arteon에 다시 한 번 기인 할 것


Autocar 는 Passat B9가 계속해서 긴 지붕으로 제공 될 것
올 트랙 형제 자매로 완성 될 것이라고 주장
흥미롭게도 일반 모델이 전통적인 세단으로 남을지 또는 앞서 언급 한 Superb 및 Arteon과 동일한 맥락에서보다 실용적인 리프트 백 형태로 전환 할 것인지 여부는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그만한 가치는 디자인이 완성 된 것으로 알려졌으며 업데이트 된 MQB 플랫폼은 순수 EV를 포함하여 전기 화에 대한 더 많은 지원을 제공 할 것


이 보고서는 VW가 2023 년 영국에서 새로운 파사트를 판매 할 계획
이는 모델의 유럽 출시와 일치해야한다고 언급합니다. 북미 및 기타 시장이 더 오래 기다려야하는지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습니다. 
안티 SUV 군중에 있고 Passat가 주변에 머물러 있다는 사실에 진심으로 기뻐한다면 새 모델에 대해 VW의 중국 부서에 감사해야 할 것입니다. 
그들은 B9의 원동력으로 여겨지며, 
오늘날의 크로스 오버 / SUV 열풍 속에서도 중국의 세단에 대한 지속적으로 강력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차세대 파사트에 속담을 제공하도록 독일의 고위층을 설득합니다.

 

독일 3사 브랜드에 비해서 파사트 차량이 많이 소외되어 있는 느낌 이기는 하지만 

폭스바겐의 다양한 라인업들과 비교를 해보았을때 품질도 좋고 만족도 좋은 파사트 차량 입니다 

그냥 눈에보이는 겉모습 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성능적인 부분을 따져보아도 그렇고

구성하고 있는 부품 장비들을 보아도 그 이상을 보여주는 파사트 차량 입니다 

 

네임벨류 면에서 인식이 낮을 뿐이지 괜찮은 차량이라 생각을 합니다 

 

 

 

단종이 될뻔했다니 의외의 소식이 아닐수 없습니다 폭스바겐 전기 세단 하면 가장 먼저 파사트를 생각을 하게 되는데 그래도 살아남아 새로이 다양하게 개발이 된다고 하니 앞으로 전기차와 하이브리드차량 다양한 부분에서 기대를 해보게 됩니다. 

 

 

다만 아테온 모델이 슈팅브레이크 모델도 고성능 R 모델 까지 선보이면서 스타일과 왜건 포지셔닝에 힘을 주는것으로 보이는데 파사트 모델 역시 왜건에서 지속적인 모델을 출시하는데 더욱 스타일리쉬하고 공격적인 디자인 과 메리트를 주어서 살려내는건 어떨까 라는 생각도 듭니다 

 

지금 상황에서 보면 폭스바겐은 MEB 플랫폼 기반으로 전기차 SUV라인업을 새로이 ID시리즈로 출시를 하고 

아마도 곧 세단이나 스포츠 라인업을 이야기 하지 않을까 싶은데요 

 

전기차로 한번에 넘어가지 못하고 전기 가솔린 하이브리드 라인업이 힘이 들어가는 지금 상황에서 

파사트 라인업은 아주 제격인 모델이 아닐까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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