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G스토리(폭스바겐,아우디) :: 3개의 전기모터 장착 아우디 E트론S 와 S스포트백

3개의 전기모터 장착 아우디 E트론S 와 S스포트백

마침내 아우디 의 스포티 한 E-Tron 모델이 시장에 출시
 새로운 E-Tron S 및 E-Tron S Sportback을 만나보십시오.


아우디의 전기 SUV 모델의 섹시한 변형은 리어 액슬 및 다른 선행에 그 두 가지 특징, 
세 개의 전기 모터로 업계 최초의 대량 생산 전기 자동차.

이 추가 하드웨어의 결과는 당연히 더 강력한 출력
Audi는 최대 출력이 496HP (503PS)이고 토크가 717lb-ft (973Nm) 이상 이라고 주장
 'S'기어를 사용할 때 8 초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혼. 0-62mph (100km / h)는 4.5 초 내에 나오고 최고 속도는 130mph (210km / h)로 설정.


일반적인 주행 조건에서 새로운 E-Tron S 모델의 파워 트레인은 결합 된 
429HP (435PS)와 596lb-ft (808Nm)의 토크를 생성
배터리 팩의 용량은 95kWh (이 중 86kWh 사용 가능)
 E-Tron S의 경우 364km (226 마일)
 E-Tron S Sportback의 경우 370km (230 마일)의 주행 거리를 허용

E-Tron SUV 제품군의 새로운 레인지 토퍼는 최대 150kW의 고속 충전과 호환되
Audi는 약 30 분 만에 충전 시간이 5 ~ 80 %라고 주장

보다 역동적 인 모습을위한 더 넓은 펜더

새로운 E-Tron S와 더 작은 형제 모델의 가장 큰 시각적 차이는 더 넓은 펜더 플레어 
덕분에 너비가 거의 2 인치 (5cm) 늘어
이것들은 더 큰 합금 세트뿐만 아니라 앞뒤로 더 공격적인 범퍼와 결합
 후자는 자동차 전체 폭에 걸쳐 디퓨저 인서트를 특징

더 공격적인 외관에도 불구하고 아우디의 새로운 고성능 전기 SUV 모델은 여전히 ​​스포츠 백 버전의 경우 0.26, 일반 E-Tron S의 경우 0.28의 항력 계수를 제공


더 중요한 것은 새로운 아우디 E-Tron S 모델은 4 륜 구동 외에도
2 개의 전기 모터를 통해 리어 액슬에 실제 토크 벡터링을 제공
표준 어댑티브 에어 서스펜션은 S 전용 설정과 함께 제공
바디 레벨을 최대 76mm (3 인치)까지 변경
 아우디 드라이브 셀렉트 시스템은 7 가지 모드를 제공
 더 강력한 스태빌라이저와 프로그레시브 스티어링에 대한 수정 된 비율

Audi는 'S'배지를 착용 한 최초의 전기 SUV 모델의 구동 특성이 더 큰 후방 바이어스를 가지며 요청시 "제어 된 드리프트"를 제공 
 브레이크 시스템은 400mm 디스크와 함께 전면에 6 피스톤 캘리퍼 고객은 전자를 주황색으로 칠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E-Tron S 및 E-Tron S Sportback 은 기본적으로 283 섹션 타이어에 장착 된 20 인치 알로이 휠과 함께 제공
처음부터 더 큰 21 인치 휠을 선택할 수 있으며, 더 큰 22 인치 품목은 라인 아래의 옵션 목록에 추가

올 가을 유럽 출시

아우디의 새로운 E-Tron S 및 E-Tron S Sportback은 올 가을 유럽 시장에 출시 될 예정
독일의 자국 시장 가격은 E-Tron S의 경우 91,435 유로, E-Tron S Sportback의 경우 93,628에서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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