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5시리즈 풀체인지 520d / 530i 시승기 가격
신형 bmw 5시리즈 풀체인지 프로모션 시승기 가격
오늘 사막처럼 갈라진 메마른 bmw 5시리즈 풀체인지 프로모션 소식에..
나름 bmw 를 자극할만한 기사가 올라왔네요
아침부터 올라온 벤츠의 11% 할인 정보..
놀라시는 분들도 계시고 아쉬워 하시는 분들도.. 등등 여럿분들이 계시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이로써 bmw 5시리즈 풀체인지 프로모션 이 조금은 여지가 생길수는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
어떻게 bmw 에서는 받아들일지 모르겠네요..ㅎ
일단 판매정지를 될것이라고 이야기 되고..
그전에 정지되기 전까지 팔려고 하는것인지... 부품수급은 7월 달 이라고 하니 그전까지는 아마 수리도 안되고
판매정지는 조만간 진행이 되는것 같고 하니까 재고로 갖고 있어 썩히면 나중에 말도 나올수 있으니..
암튼 벤츠에서 판매정지 이전에 할인으로 bmw 에서는 정책에 간섭이 생길수도 있을것 같은데
어떻게 움직일지 하지만 생각보다 할인을 들어가기는 쉽지 않겠죠?ㅎ
bmw 5시리즈 풀체인지 시승기
오늘 보니까 엑드와 후륜의 정숙성 핸들링 등에 관련한 이야기들도 있었던것 같더라구요..ㅎ
저 개인적으로 둘다 시승을 해보았을때..
둘다 엑드에 손을들고 싶다는 생각입니다
운전하는 맛?! 이 후륜이 좀더 있다고 생각 되지만 그 이외 핸들링이나 정숙 안전성에서는 엑드가 훨씬 좋았던 것으로..
또한 전에 나왔던 이야기중에 엑드가 제로백이 더 느리다..
이것 역시 반대로 4륜이 초반 짚고 가는 힘이 좋기 때문에 더 빠르면 빨랐지 느리지 않을거라 생각되네요
그대신 연비가 미세하게나마 떨어진다고 알고 있어요
bmw5시리즈풀체인지 커뮤니티
bmw 5시리즈 풀체인지 가격
bmw 520d M스포츠팩
6630만원
bmw 520d xDrive M스포츠팩
6980만원
bmw 520d M스포츠팩 플러스
6770만원
bmw 520d xDrive M스포츠팩 플러스
7120만원
bmw 530i M스포츠팩
6990만원
bmw 530i xDrive M스포츠팩
7340만원
bmw 530i M스포츠팩플러스
7130만원
bmw 530i xDrive M스포츠팩플러스
7480만원
bmw 530d M스포츠팩
8790만원
7세대 5시리즈는 자율주행기술에 한걸음 더 근접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플러스 시스템 적용
차선 유지 및 측면 충돌을 피할 수 있도록 돕는 레인 컨트롤 어시스턴트
전방 차량 급제동 시 충돌을 피하는 이베이전 에이드
크루즈컨트롤 작동 시 가속·제동·핸들링을 제어하는 인텔리전트 스피드 어시스트 포함
손동작을 인식해 간편한 조작 가능한 제스처 컨트롤
70% 넓어진 풀컬러 헤드업디스플레이
운행 관련 정보를 운전자 시야범위 내에 직접 투영
주행속도를 비롯해
네비게이션
제한속도 등 다양한 운전자 어시스턴스 시스템이 제공하는 정보와 경고신호가 표시
BMW 디스플레이키 다양한 관련 정보를 제공
시간
남은 연료량
주행가능거리
서비스안내
윈도우 및 잠금시스템 상황표시
전·후면 카메라로 360° 전방위 시야를 확보하는 서라운드뷰 기능
스마트폰 BMW 커넥티드앱을 통해서 주차된 차량 주변 3차원 모습 확인가능
(M 스포츠 패키지 플러스 및 530d M 스포츠 패키지 적용)
BMW 520d 표시연비(㎞/ℓ) : 14.0 최고토크(kgm/rpm) : 40.8/1750~2500
BMW 520d xDrvie 표시연비(㎞/ℓ) : 13.9 최고토크(kgm/rpm) : 40.8/1750~2500
BMW 530d 표시연비(㎞/ℓ) : 13.5 최고토크(kgm/rpm) : 63.27/2000-2500
BMW 530i 표시연비(㎞/ℓ) : 11.2 최고토크(kgm/rpm) : 35.7/1450-4800
BMW 530i xDrive 표시연비(㎞/ℓ) : 10.4 최고토크(kgm/rpm) : 35.7/1450-4800
bmw5시리즈풀체인지 커뮤니티
bmw 7세대 5시리즈 출시 / 가격 / 연비 / 인증 / 시승기
BMW 뉴 5시리즈의 판매가격은 6630만원부터
옵션에 따라 9가지 트림을 선택
뉴 520d x드라이브 M 스포츠 패키지는 6980만원,
뉴 530i x드라이브 M 스포츠 패키지는 7340만원,
뉴 530d M 스포츠 패키지는 8790만원
플러스 모델은 140추가
교통정체 보조 기능을 포함한 액티브 크루즈 컨트롤를 비롯해
차선변경(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
전·후방 충돌 경고 기능
차선 유지 보조 및 액티브 측면 충돌 보호 시스템
전·후방 접근 알람 기능
충돌 회피 보조
자동 주차 보조 시스템등
최첨단 안전보조사양이 탑재
탑승자 안전 향상
곡선에 진입했을 때는 평소 운전하는 것보다
스티어링 휠 회전 타이밍이 조금 늦었다. 이는 앞서 체험해본 신형 E-클래스와 비슷한 수준
다만 신형 E-클래스보다는 반자율주행 기능을 보다 직관적이고
편리하게 쓸 수 있다는 점에서 상대적으로 우수
고속도로에 진입했을 때는 스포츠 모드를 켜고 충분한 가속력을 확인
꽤 고속에서도 엔진음은 물론 풍절음도 상당 부분 차단
가속페달을 힘껏 밟았더니 순간적으로 치고 나가기보다는 서서히 속도를 쌓아가며 고속 영역에 진입하는 것으로
간혹 차선을 벗어날 경우 스티어링 휠이 강제적으로
반대방향으로 물리적 힘을 가해 차선을 맞추려는 제어 동작도 확인
인테리어 측면에서는 계기반, 터치스크린, 전반적인 센터콘솔 등이
운전자 쪽으로 기울어져 설계된 점이 눈에 띄었다. 센터콘솔은 운전자 쪽으로 8도 정도 기울어져
뉴 5시리즈는 7시리즈 처음 적용된 제스처 기술도 그대로 도입
실제 별다른 설정이나 조작 없이 검지 손가락을 돌리자 음량이 자유롭게 조절
후진 기어에 두고 엄지와 검지로 화면을 잡는 시늉을 하고 돌리자 여러 각도에서 차 주변을 보며 시야을 확인가능
뉴 5시리즈 전 라인업에 기본 적용된 M 스포츠 패키지는 곳곳에
포인트로 눈에 띄긴 했지만 단기 시승만으로 큰 감흥을 주진 못해
편안함에 치우쳤다는 지적에 BMW가 다이내믹 요소를 강조했다고
하지만 직접적인 주행 즐거움으로까지 이어지진 못했다.
최종 시승 결과 연비는 9.6ℓ/100㎞로 기록됐다. 환산하면 10.4㎞/ℓ 정도 된다.
고속도로의 비중이 높았고 스포츠 모드 중심 시승에서도 제원 상 복합연비와 일치
신형 5시리즈로 승부수 상반기 신차 중 최대어
2009년부터는 7년간 단 한 차례도 수입차 판매 1위 자리를 놓친 적이 없다
bmw 신형 5시리즈 초반 흥행은 성공적
통상 프리미엄 수입세단의 경우 고객 충성도가 높고 이탈율이 적어
사전계약 물량이 거의 실수요로 이어지는 경우가 대부분
BMW 신형 5시리즈는 최종 양산을 앞두고 출시 일정을 6개월이나 늦춰져
신형 5시리즈의 전장은 4천935mm로 기존 모델보다 28mm 늘어
전폭(1천868mm)과 전고(1천479mm) 역시 각각 8mm, 15mm 확대
실내 공간을 좌우하는 척도인 휠베이스(축거) 역시 2천975mm로 7mm 넓다
다양한 bmw 신형 5시리즈 매력포인트
가장 진보된 반자율주행
럭셔리한 실내와 제스처 컨트롤 등 첨단 편의 장치
기본 적용한 M 스포츠 패키지
http://cafe.naver.com/newbmer
530i xdrive M스포츠 패키지 차량의 시승느낌은
악셀링을 하면 차량이 부드럽게 미끄러져 간다 가솔린 차량이지만 디젤차 같은 반응
급가속을 하면 순식간에 오르는 속도와 반응이 시원함을 준다
528i 에서 530i로 트윈터보로 엔진을 바꾸면서
최고 출력이 245마력에서 252마력, 제로백(시속 0→100㎞ 가속시간)이 6.3초에서 6.0초(xDrive 기준)로 개선
M 스포츠 브레이크가 기본 장착되면서 제동성능은 더욱 좋아졌다
지금까지 내용처럼 무게관련 내용도 있지만 이건 논란의 내용 이기때문에 생략!!
전후 무게중심도 50 대 50으로 완벽하게 균형
국내출시 bmw 신형 5시리즈 에는
2개의 직사각형 테일파이트
M 스포츠 서스펜션
18·19인치 M 경합금 휠 등으로
구성된 M 스포츠 패키지가 기본으로 제공
이는 한국이 전세계 유일하다
내비게이션 화면이 10.25인치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풀컬러에 이전 세대보다 70%나 넓어
iDrive와 음성인식, 터치스크린에 이어 제스처 컨트롤까지 4가지 방식으로 기능을 조작 가능
bmw 5시리즈 전 라인업 정보
BMW530i/BMW530i xDrive
4기통 가솔린 엔진
8단 가변 스텝트로닉 변속기
배기량: 1,998cc
출력: 185kw/ 252마력 / 5,200-6,500rpm
최대토크: 400Nm / 1,750-2,500rpm.
가속: (0-100km/h): 6.2초/6.0초
복합연비: 5.4L/100km (5.7l/100km)
이산화탄소 배출: 126g/km(133g/km)
BMW540i/BMW540i X drive
6기통 가솔린 엔진
8단 가변 스텝트로닉 변속기
배기량: 2,998cc
출력: 250kw/340마력 / 5,500-6,500rpm
최대토크: 450Nm / 1,380-5,200rpm
가속: (0-100km/h):5.1초(4.8초)
복합연비: 6.5L/100km (6.7L/100km)
이산화탄소 복합배출: 150g/km(156g/km)
BMW520d/BMW520d xDrive
4기통 디젤 엔진
6단 수동 기어박스/8단 가변 스텝트로닉 변속기(x Drive: 8단 스텝트로닉 미션)
배기량: 1,995cc
출력: 140kw/190마력 / 4,000rpm
최대토크: 400Nm / 1,750-2,500rpm
가속력(0-100km/h :7.7초/7.6초
복합 연비: 4.1L/100km 4.0L/100km 4.2L/100km
이산화탄소 배출: 108g/km, 107g/km(112g/km)
BMW530d/ BMW530d XDrive
6기통 디젤엔진
8단 가변 스텝트로닉 변속기
배기량: 2,993cc
출력: 195kw/265마력 / 4,000rpm
최대토크: 620Nm / 2,000-2,500rpm
가속력: (0-100km/h:5.7초(5.4초)
복합 연비: 4.5L/100km 4.7L/100km
이산화탄소 복합배출: 118g/km(125g/km)
BMW530e iPerformance
4기통 가솔린 엔진과 BMW 전기 주행 시스템(플러그 인 하이브리드)
8단 가변 스텝트로닉 미션
배기량: 1,998cc
출력: 185kw/252마력 / 4,469-6,500rpm
최대토크: 420Nm / 1,450-4,000rpm
가속력: (0-100km/h: 6.2초)
전기주행 거리 : 45km
복합 연비: 2.0L/100KM
이산화탄소 복합배출: 46g/km
bmw5시리즈풀체인지 커뮤니티
BMW520d Efficient Dynamics Edition
4기통 디젤엔진
8단 가변 스텝트로닉 미션
배기량: 1,995cc
출력: 140kw/190마력 / 4,000rpm
최대토크: 400Nm / 1,750rpm
가속력(0-100km/h): 7.5초
복합 연비: 3.9L/100km
이산화탄소 복합배출: 102g/km
DSC_0402.jpg
BMW M550i x Drive
8기통 가솔린 엔진
8단 가변 스텝트로닉 미션
배기량: 4,395cc
출력: 340kW/ 462마력 / 5,500rpm
최대토크: 650Nm / 1,800rpm
가속력(0-100km/h: 4.0초)
복합 연비: 8.9L/100km
이산화탄소 복합배출: 204g/km
m550d 정보는 없네요 ^^a
뉴 530i x드라이브 M 스포츠 패키지는 7340만원
플러스 모델은 140추가
bmw5시리즈풀체인지 커뮤니티
bmw5시리즈풀체인지 커뮤니티
'VAG소식,이슈'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8 볼보 신형 xc60 풀체인지 (0) | 2017.03.09 |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0) | 2017.03.09 |
bmw 5시리즈(G30) 풀체인지 520d 시승기 가격 (0) | 2017.03.05 |
bmw 신형 5시리즈 530i 시승기 가격 옵션 (0) | 2017.03.04 |
bmw 5시리즈 풀체인지 파르나스 런칭 (0) | 2017.03.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