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서울 오토살롱 코엑스 레이싱모델

자동차/모터쇼|2017. 7. 17. 02:17




2017 서울 오토살롱 이 이번주  코엑스 에서 진행이 되고 있다 지난 목요일부터 진행이 되어 이번주가 지나면 끝이 난다 짧은 기간이지만 국내에서 튜닝카 모터쇼로 가장 크게 열리는 전시회 라고 볼수 있다 전에는 관련 업체들이 좀 참가를 했엇는데 이번에는 참가하지 않았다 처음으로 표를 사서 들어가봤다 







이번에도 역시 관람을 해보면서 느끼는 부분 이였지만 오토살롱은 역시나 차를 보러 가는곳이 아니다 레에싱 모델을 모러 가는곳이다 라는 생각을 했다.. 


일단 차량의 전시 부터가 그러하다 차량의 모습을 보기는 문제 없다 사진을 찍기는 힘들다 오토살롱에 가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카메라 하나씩 들고가서 멋진 차량 멋진 모델 들을 카메라에 담아온다 근데 전부 구조물과 가림막 가이드라인 등등에 의해서 차량의 모습을 온전히 담기가 힘들다 


그리고 이전에도 주변에 레이싱모델을 전문으로 찍는 지인이 있어서 모델 찍는 사람들이 많구나 했는데 이번에 가보니 특히 더욱 많아 보였다 어찌나 많은 사람들이 모델앞에서 진을치고 있는지  이쁘장한 모델 얼굴 한번 보기 힘들정도..ㅎ


그런 속에서도 틈틈히 잘 담아 보았다..  원래 서투른 장이가 연장탓 한다고 하지만 카메라를 이제는 조금더 좋은모델로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든다


참고로 레이싱모델 들의 이름은 전혀 모른다 어라 본것 같은데 봤는데 아 본사람이네 이정도... 




웃는모습이 이쁜 모델 이였다 기럭지가 우월하다~ 




미인형 이다..! 키도 크고... 다만 일반인은 잘 안쳐다 봐 준다 모델들도 같이 자신을 도와주는 사람들이 있는데 그 사람들만 쳐다보고 움직이더라..ㅋ





다른 모델을 찍는데 옆에 와서 같이 보던 모습을 기억하는 모델이다 일반인 인가 아님 모델인가 반반 같은 의심을 했는데 

차 앞에 앉아있었다...ㅋ





어라 나를 쳐다보네... 



쳐다 보는줄 알았는데 아니다....ㅋㅋㅋ 처음에 사시 인가 했다..ㅋㅋ





물광이 재대로다 피부가...ㅎㅎ




좀더 땡겨 찍고 싶었지만 이게 다였다






이쪽 부스 모델들도 인기가 많았다 

너무 많아서 한번 찍고 다시 들어가지 않은 부스. 




웃는 모습이 어색... 근데 정말 말랐다... 

나도 말랐지만 안쓰러울 정도... 잘먹고 조금은 튼튼한 건강미도 이쁠듯 




이렇게 말이다 머리를 감싸쥐며 손을 올렸는데 조명에 그림자가 생겼다... 얼굴에 얼룩이..ㅋ




딱 전형적인 레이싱모델 스타일 이다 상품을 들고 있는 모습이 굉장히 잘어울렸다 




모델 느낌 !




튀는 매력이 있다 





웃는모습이 참 이쁘다 






미안하지만 흔한 모델중의 하나 같은 이미지 




표정이 왠지 어뭐 쟤 모야 하는 ..ㅋㅋㅋㅋㅋㅋ





가장 많이 찍은 모델 

어려보이는데 귀엽다... 한두번 찍고 다시 돌아와서 더 찍었다..ㅎㅎㅎㅎ






과감한 포즈 의 모델과 과감한 찍사들...

아예 바닥에 엉덩이 붙이고 찍는 사람들도 있었다...ㅋㅋ




귀염지다...

모터쇼 에서 르노삼성 쪽에 있었을듯하다.. 




둘다 전사 느낌이 ...




애교가 많을듯한 ㅎㅎㅎ 



이상 2017 오토살롱 레이싱모델 사진들을 모아 봤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