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폭스 바겐 제타, 대대적 인 업그레이드

폭스바겐/제타tsi|2020. 10. 2. 22:22

폭스 바겐 제타, 대대적 인 업그레이드

새로운 Taos SUV의 업그레이드는 제타로 이어집니다.

이달 말 폭스 바겐은 SUV 제품군의 최신 멤버 인 타 오스를 공개 할 예정이다. 미국 시장을 위해 설계된 폭스 바겐 타오 스는 미국 에서 독일 자동차 제조업체의 가장 작은 유틸리티 차량으로 Tiguan 아래에 자리를 잡을 것입니다.

그러나 폭스 바겐이 타오 스가 제타의 후드 아래에있는 1.5 리터 터보 차저 1.4L 4 기통 엔진 으로 구동 될 것이라고 확인한 이후로 , 우리는 폭스 바겐의 소형 세단이 똑같은 더 강력한 모터를 얻을지 궁금해했습니다. 이제 답이 있습니다.

Volkswagen of America COO Johan de Nysschen은 최근 CNET의 로드쇼에 "우리는 [제타의] 미래에 일부 수명주기 관리를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것을 예로 받아 들일 것입니다.

타임 라인은 제공되지 않았지만 , 자동차가 2021 년 또는 2022 년에 출시 될 것으로 예상되는 중간주기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새로운 1.5 리터 엔진이 폭스바겐 제타 라인업에 합류 할 것이라는 사실은 거의 잊혀진 결론입니다 . 제타의 현재 1.4 리터 터보 엔진은 147 마력과 184lb-ft의 토크를 자랑합니다. 나쁘지는 않지만 Taos의 158 마력과 184lb-ft를 더 빨리 얻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Taos의 새로운 1.5 리터는 현재 Jetta에있는 것보다 더 강력하지 않습니다. 또한 VW의 가변 터보 차징 기술과 매끄러운 저 마찰 APS 코팅 실린더 라이너 덕분에 더욱 효율적입니다.

물론 EPA 등급은 종종 실제 연비와 현저하게 다릅니다. 그러나 북미 Volkswagen의 CTO 인 Wolfgang Demmelbauer-Ebner는 VW의 업그레이드가 "EPA 사이클에서 입증 된 연료 소비량"뿐만 아니라 "실제 고객의 연료 소비량"에 초점을 맞춘다 고 약속합니다.

Taos의 연비 등급은 아직 확인되지 않았지만 30/40/34 mpg의 도시 / 고속도로 / 복합 등급 인 Jetta보다 더 검소 할 것입니다. Volkswagen Taos가 10 월 23 일에 데뷔하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폭스 바겐의 새로운 소형 SUV는 전륜 또는 4 륜 구동으로 제공되며 2021 년 여름 미국에서 판매 될 예정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