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뉴 4시리즈 페이스리프트 LCI 런칭 부산힐튼

시승기&영상리뷰|2017. 8. 3. 14:36





얼마전에 bmw 뉴 4시리즈 차량이 국내에 출시가 되었습니다 나름 국내에서 안정적인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bmw 4시리즈 모델의 페이스리프트 모델입니다 그 대부분의 고객층은 젊은층이 대상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bmw 에서는 뉴 4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모델의 국내출시 발표를 여름인 만큼 부산에서 그것도 새로오픈된 힐튼 호텔에서 클럽파티 형식으로 진행을 한듯 합니다 




전날 기자단들이 와서 미리 미디어 런칭을 하고 시승을 진행한듯 합니다 시승까지 함께 해볼수 있으면 더욱 좋았겟지만 그냥 파티참가로만 만족을 해야 했는데요 다양하게 차량을 볼수 있어 좋았지만 차량의 런칭 보다는 많은 사람들을 모으고 그속에 뉴 4시리즈 를 끼워 넣은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습니다 


행사에 모인 사람들은 파티를 즐기기 위한 것이고 뉴 4시리즈는 그냥 가운데 끼워져있는 느낌 그럼에도 차량이 타이틀인 행사 이다보니 그속에서 많은 차량에 대한 이야기는 나올수 있었구요 SNS 마케팅을 통해 홍보효과는 분명 있었으리라 보여지는군요 




부산힐튼은 이번에 새로생겼다고 합니다 부산사람 임에도 힐튼호텔이 있는지 없는지 모르는 이들도 많습니다 이것 역시 힐튼과 bmw가 함께하는 이유 인것이겠죠 

5시리즈 런칭 파르나스도 새로생겨 함께 행사를 진행했던 것으로 .. 






차량에 대한 설명이 잘 나와있습니다 브로슈어 카다로그 등이 말그대로 스타일리쉬 하게 잘 만들어졌습니다 

다만 저 책자는 훌터보는것에 지나지 않았구요.. 이후에는 어디로 갔는지... 생각이 안나는군요..ㅋ





클럽파티 인 만큼 요렇게 팔찌도 채워 줍니다 행사가 7시 였는데  부산에서도 먼 기장이라 일찍 가자 하고 갔더니 입장은 7시30분 부터라며 대략 한시간을 기다렸네요... 입장시간을 미리 알려줫으면 밖에서 한시간을 기다리는 일은 없었을듯 합니다 그시간에 맞춰 갔을테니까요 






SNS 를 이용한 홍보에 이게 최고죠... 해시태그로 올려서 사람들을 타고 흘러흘러 갈수 있도록 

나는 상품이 걸려있는 이벤트 인줄알았는데 그건 아니였네요... 그냥 올려주세요가 다였...군요 

하지만 행사가 끝난뒤 #stylenative 를 검색하니 많은 게시물들이 올라와있더라구요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져 이곳저곳을 돌아다니게 되었네요 

로비에서 바라보이는 바다와 풀장이 너무나 멋집니다 

여기는 숙박값이 비싼값 하겠네 하고 생각이 들더라구요...ㅋ

점점 사람들이 로비로 모여 들어 기다리기 시작합니다 







그러면서 전날 행사에 쓰인 bmw 뉴 4시리즈 페이스리프트 LCI 모델들이 주차장에 남아있었습니다 

이리저리 둘러보기도 했습니다 




기본 뉴 4시리즈 디자인 입니다 나름대로의 멋이 있습니다 

크롬이 조금씩은 적용이 되어야 더 있어보이기도 하고 ... 





그란쿠페 M팩 모습이에요~ 

bmw 뉴 4시리즈 페이스리프트 LCI 그란쿠페 M팩 디자인 으로 라인이 나름 균형잡힌 모습으로 보기 좋았습니다 




Xdrive 모델 입니다 



도어는 잡겨 있어서 실내를 디테일하게 보지는 못했네요 



잠시 둘러보고 다시 로비로 사람들이 더 많아졌습니다 



반대 방향으로 입구쪽으로도 이만큼이나 사람드링 바글바글.. 






bmw 4시리즈 쿠페 모델이 스테이지에 올라 있습니다 앞뒤로 센스있게 돌려 주어 턴테이블 이 돌면서 한눈에 앞뒤를 보여주고 있네요  





사람들이 가장 궁금해 할? M4 입니다 

bmw 하면 M 이네요 




M4 스타일 스포일러 카피도 많이 나올정도로 스포티함이 멋진 차량입니다.ㅋ




테일램프는 뭐 BMW 의 면발광 디자인으로 깔끔하게 적용이 되었네요 




카본루프와 보조제동등의 모습 




다들 휠이 멋지다고 이야기들 하더라구요 




꽤나 많은 사람들이 참석을 했네요 

조명이 확실히 파티형식으로 어둡고 사람들도 많아 사진을 자세히 찍기는 힘들었네요





야외로 나가면 컨버터블 모델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문이 열리자 마자 사람들이 터져 나가기 시작하고 순신간에 야외도 메워집니다.. 

컨버터블 이런 여름 확실한 모델이기는 합니다 ㅋ





힐튼에 시설된 풀장입니다 

바다도 보이고 풀장도 보이고 멋진 모습을 보여줍니다 

밤에 조명이 들어오니 더욱 멋지더군요 





먼길을 갔더니 배가고파 

음식만 우걱우걱 먹었네요 







부산 간김에 유명한 밀면집에서 밀면도 한그릇!!






운전을 해서 가기에는 꽤 먼거리 인지라 

기차로 다녀오니 확실히 편합니다 

기차를 한번 놓치기는 했지만 



부산역에서도 기차 시간이 밀려서 한참을 서서 구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역시나 휴가철이나 사람들이 많네요 



이렇게 bmw 뉴4시리즈 페이스리프트 런칭 후기 입니다 


행사 참석을 도와주신 bmw 신호모터스에 감사드립니다~ 




bmw 4시리즈 페이스리프트 LCi 가격


가솔린 2종(420i, 430i), 디젤 2종(420d, 435d)이 판매되며 가격은 5800만~1억2530만원






리턴 자동차 소식 받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