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 y400 렉스턴후속 서울모터쇼 공개
렉스턴후속 쌍용 y400 서울모터쇼 공개
쌍용 에서 렉스턴후속 모델 프로젝트명 y400 모델을 서울모터쇼 에서 공개 한다 쌍용차는 신차를 자주 내놓을수 있는 브랜드가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신차를내놓을때 신중하다 신차의 성패에 회사의 명운이 걸려있다
2015년 1월 소형suv 티볼리 는 성공적이었다 티볼리의 인기에 힘입어 쌍용차는 9년만에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 쌍용차의 성장을 이어가고 있는 suv 명가로서의 입지를굳히기 위해서 티볼리 이후 또하나의 성공모델로 기대되는 렉스턴후속 쌍용 y400 모델이다
일단 시작은 좋다 쌍용 렉스턴 모델은 처음나왔을 당시 꽤 많은 인기를 끌었고 지금도 자주 보이는 suv 모델이다 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까지 보인다는 것은 성공적인 모델이라고 할수 있다
쌍용 y400 렉스턴후속 은 프레임 방식의 차체구조를 하고 있다 차체구조는 엔진등 동력 부품으로 짜인 섀시를 프레임에 장착하고 다시 차체와 결합하는 프레임 방식 그리고 섀시를 차체에 장착하는 일체형 방식으로 나뉜다
프레임 방식이 일체형 방식에 비해 진동과 소음이 덜 전달되므로 정숙하고 우수하다고 설명한다 쌍용차 렉스턴w 와 코란도스포츠등 중대형 suv에 프레임 방식으로 쓰였다 프레임방식은 뼈대가 더 들어가기 때문에 무겁다 프레임에 들어가는 철강 소재를 가볍게 하면서 강도높이는 것이 중요하다
쌍용 y400 렉스턴 후속 에는 기가급 강판을 사용했다 초고장력강판 동급 최대수준인 63% 사용 되었다 그만큼 무게는 가볍지만 더 단단하다 이 프레임의 단면은 4중구조다 기존에 차량에 사용되는 구조는 2중 또는 3중이다 쌍용 y400 렉스턴후속 이 4중구조는 처음이다
쌍용 y400 렉스턴후속 모델은 레저활동에 대한 수요 증가로 오프로드 주행능력과 큰 견인력이 요구되는 대형 suv 에는 프레임과 FR 구동방식이 확대 적용이 되었다
렉스턴후속 y400 의 엔진라인업은 2가지로 2.2디젤과 2.0가솔린 으로 출시된다 초기에는 2.2 디젤 7단미션이 조합되어 출시 된다 178마력 40.8토크의 현행 렉스턴 모델보다 약간 향상된 성능으로 나올 예정이라고 한다
쌍용차는 이번 서울모터쇼 에서 y400 렉스턴후속 모델에 대한 마케팅을 집중한다는 전략이다 하여 가장많은 대수를 렉스턴후속 y400 모델로 전시할 예정이며 계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y400 은 프로젝트명으로 정식이름 도 31일 서울모터쇼 에서 공개가 될것이라고 한다
또 쌍용차는 리더스 라운드 테이블을 열어 올해 16만대 이상 판매가 목표라고 한다 일단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는 소형suv 티볼리와 이번에 새로이 출시된 렉스턴후속 쌍용 y400 모델로 발판을 마련하여 suv 명가로 확고한 입지를 다진다는 생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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