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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컨버터블 포르토피노 공개 V8 터보

VAG소식,이슈|2017. 8. 25. 19:45



페라리 v8 터보 컨터버블 포르토피노 공개 







페라리가 v8 터보 컨버터블 후속 모델로 포르토피노 를 공개했다 엔트리 제품의 연장으로 캘리포니아t 후속 모델이다 24일 페라리에 따르면 포르토피노 는 접이식 하드탑 2+ 좌석배치, 넓은 적재공간 등이 특징이다 차명은 이탈리아 북서부의 항구도시 지명에서 가져왔다고 한다 


페라리 포르토피노 외관은 2박스 패스트백 형태의 공격적인 스타일로 디자인했다 전면부는 곡선형 라디에이터 그릴과 가로 형태의 풀LED 헤드라이트로 페라리의 컨셉을 구현했다 항력 감소를 위해 공기의 흐름을 최적화 했다 리어부분 테일램프 간격을 넓혀 역동성을 강조한 디자인이 특징이라 한다 



페라리 포르토피노 실내는 10.2인치 터치스크린 신규 스티어링휠 18개 방향 전자식 좌석 패신저 디스플레이 등을 갖추었다 신형 윈드 디플렉터는 오픈탑 주행시 차체 내부로 들이치는 공기량을 30%줄인다 





페라리 포르토피노 파원트레인은 캘리포니아 t 의 v8 터보 엔진을 개량해 최고 출력 600마력 토크 77.5토크 를 발휘한다 새 피스톤과 커넥팅로드 흡배기 시스템을 채택해 동력 효율을 높였다  일체형 배기 헤더는 동력 손실과 과급 지연현상을 줄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기어에 따라 토크를 전달하는 가변식 부스트 매니지먼트와 결합해 가속력을 극대화했다 제로백 3.5초 최고속 320km 다 



페라리 포르토피노 구동계는 3세대 전자식 차동제한장치 와 주행안정장치 f1 트랙션 컨트롤을 장착해 기계적인 그립과 조절능력을 향상 시켰다 회사 최초의 전자식 파워스티어링은 차동제한장치를 통해 7% 의 조향비 감소를 이뤄 안정성은 유지하되 반응성을 증가시켰다 자기 유동식 제동장치는 불규칙한 노면에서도 접지력을 확보하고 진동을 줄이는 듀얼 코일 기술을 채택했다 

페라리 포르토피노 는 9월 프랑크푸르트 모터쇼 에서 손보일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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