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G스토리(폭스바겐,아우디) :: 2018 신형 아우디 a8 티저이미지 공개 7월11일 공개

2018 신형 아우디 a8 티저이미지 공개 7월11일 공개

VAG소식,이슈|2017. 7. 5. 19:40

그동안 계속해서 영상을 공개하던 아우디 a8 풀체인지 모델이 드디어 전체적인 모습을 드러낼 준비를 하고 있는듯 합니다 부분부분들의 모습들을 손으로 가린채 티저 이미지를 만들어 공개를 하였습니다 







아우디 A8 풀체인지에 적용되는 48V 시스템의 장점에 대해서 설명자료가 있네요 48v 시스템은 아우디 폭스바겐의 차세대 동력자원으로 개발하고 있는 기술 로써

디젤게이트 이후 더욱 개발에 박차를 가한듯 합니다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전기와 가솔린 엔진을 같이 적용하는 시스템 인데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세대 아우디 A8 풀체인지 모델에 48V 시스템과 벨트 구동,발전기 및 시동 장치를 조합한 시스템을 적용 할 예정

이 시스템을 통해 엔진 스타트/스톱 시스템이 더 빠르고 부드럽고 효율적으로 작동 할 수 있다는 설명






기존의 엔진 스타트/스톱 시스템의 단점은 운전자가 브레이크 페달에서 발을 떼는 시점과 엔진이 재시동하는 시점에서

느껴지는 뚜렷한 시간차 였는데요, 속력을 줄이면서 정지하기 전에 엔진이 정지하면 큰 문제가 없으나 신호 출발 시 즉시 가속할 수 없어 순간적인 교통정체를

일으킬 수 있고 최악의 경우 시간차로 인해 자동차를 정밀하게 제어할 수 없어 위험한 상황을 초래할 수 도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아우디 A8 풀체인지에 새로운 시스템은 발전기와 시동장치, 벨트를 묶은 아우디의 시동 시스템은 엔진이 좀 더 빠르게 시동을 걸 수 있도록 도와주며,

엔진의 재시동 여부를 판단하기 위해 자동차의 상태를 감지하는 센서가 있다고 합니다.이를 통해 아우디 A8 풀체인지는 감속 시 20km/h의 속력에서 엔진을 끄고 일반 스타트/스톱 시스템 보다 엔진을 오래 꺼두어 연료 소모를 줄이기도 한다는 설명 입니다.






이 외에도 아우디 A8 풀체인지의 시스템은 발전기와 시동장치, 벨트가하나의 모듈처럼 되어 있어 48V 시스템을 사용하는 다른 차체도 바로 적용

엔진 전면에 볼트로 고정하는 방식의 시스템으로 아우디 A8 풀체인지 뿐 만 아니라 이후 출시되는 아우디 모델에도 적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가오는 7월 11일 공개되는 아우디 A8 풀체인지의 이후 소식도 기대해보며, 더욱 자세한 아우디 A8 풀체인지 소식은 공개일에 맞춰 소개 될 것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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