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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피데온 페이스리프트 폭스바겐 중국형 플래그쉽 세단

폭스바겐|2020. 10. 1. 22:34

프리미엄 분위기의 풀 사이즈 세단은 영적인 페이톤의 후계자로 계속됩니다.
2016 년 페이톤 이 멸망 한 이후 투아렉은 세계 여러 지역에서 플래그십 지위로 승격되었습니다. 현지 VW-SAIC 합작 회사가 현지 시장에 맞춰 새로운 풀 사이즈 세단을 개발 한 중국에서는 상황이 조금 다릅니다. 피데온 은 2016 년에 출시되었으며 2018 년 판매량이 24,471 대를 기록한 후 작년에는 14,019대로 급감 한 최고의 해를 보였습니다.

폭스 바겐은 레인지 토핑 모델에 페이스 리프트를 제공하고 있지만 변화는 다소 미묘하고 바늘을 움직이지 않을 것입니다. 조명 배지는 재 작업 된 헤드 라이트를 만나기 위해 측면으로 확장되는 LED 주간 주행 등 스트립 옆에있는 참신함 중 하나입니다. 디자이너는 또한 크롬 인서트를 추가하고 안개등 주변 영역을 수정하여 전면 범퍼를 조정했지만 집에 쓸 내용은 없습니다.


베이징 모터쇼에서 메이크업을 한 폭스 바겐 피 데온
내부에는 CN 사양의 Audi A6L이 없지만 2021 피데온 은 후면 마사지 시트 사이에 작은 냉장고가 멋지게 장착되어 있으며 전면에는 확대 된 9.2 인치 인포테인먼트 터치 스크린이 있습니다. VW-SAIC은 나이트 비전 시스템과 헤드 업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많은 키트와 함께 차를 판매 할 예정이다. 프리미엄 포부를 가진 자동차에 어울리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승차감을위한 에어 서스펜션 옵션도 있습니다.

모델 연도 변경은 피데온 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2.0 리터와 견고한 3.0 리터 V6을 떨어 뜨리면서 파워 트레인 라인업을 단순화했습니다. 이는 중국 고객이 221 마력과 350 뉴턴 미터의 토크를 생성하는 2.0 TSI를 고수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출력은 7 단 DSG를 통해 앞바퀴로만 전송되므로 V6 4Motion 변형이 종료되었으므로 더 이상 AWD가 없습니다.

VW-SAIC는 다음 달 인민 공화국에서 업데이트 된 피데온 을 출시 할 예정입니다.


진정한 Phaeton 교체를 위해 우리는 플래그십이 순수 전기 세단으로 다시 태어날 수있는이 10 년 후반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습니다. VW 는 2017 년에 잠재적 인 EV 교체 에 대해 간략하게 이야기 했지만 그 이후로이 주제에 대해 아무것도 듣지 못했습니다. 이 회사는 SUV에 굶주린 시장 상태를 감안할 때 더 많은 생선을 튀길 수 있습니다. 이는 세단이 R & D 팀의 최우선 순위가 아님을 의미합니다.

아래 첨부 된 내용 은 2017 년 3 월에 VW Group의 사장 인 Herbert Diess가 Tesla Model S가 당시 얼마나 발전했는지를 발견 한 후 차세대 페이톤 개발을 통해 드로잉 보드로 돌아 가야했던 방식에 대한 성명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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