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폭스바겐 타오스 디자인 공개
더 많은 공간과 약간의 크기 증가는 신규 고객을 만족시킬 것입니다.
Volkswagen Golf 의 손실 을 애도하는 동안 독일 제조업체는 대체품이 아닌 2022 폭스바겐 타오스 로 급증하고 있습니다. 폭스 바겐은 오히려 우리가 타 오스를 골프의 후계자로 생각하지 않기를 바라지 만 자동차 제조업체의 담당자조차도 "사용 사례에서 많은 중복이있을 것"이라고 말합니다.
이 중복이 불만족스러운 골프 쇼핑객을 유지할 수 있습니까? 더 중요한 것은 Taos가 VW의 크로스 오버 라인업의 범위를 확장하지만 그럴 가능성이 높습니다. 현재이 회사의 초급 하이 라이더 인 Tiguan은 거의 $ 25,000부터 시작합니다. 더 작은 타오 스는 아마도 마지막 골프의 $ 23,195 가격보다 낮게 그 숫자를 낮출 것입니다. 이 크로스 오버는 골프의 콤팩트 한 해치백 매력이 없더라도 소비자에게 승리가되어야합니다.
타오스 의 내부 및 외부 치수가 승리합니다
MQB 기반 타오스 의 크기는 소비자에게 딱 맞는 느낌입니다. 나가는 167.6 인치 골프 해치백과 인기있는 185.1 인치 Tiguan 사이의 차이 를 175.8 인치 길이로 105.9 인치 휠베이스를 타고 나눕니다. 숫자의 혼란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타오 스는 골프보다 크지 만 일반 콤팩트만큼 도로에 놓기 쉬울 것입니다. 결국 VW의 콤팩트 한 제타보다 9.3 인치 더 짧습니다.
증가 된 크기는 객실 공간에도 도움이됩니다. 승객을위한 99.5 입방 피트 (티구안보다 1.6 입방체 미만)와화물 영역 (뒷좌석이 제자리에 있음)에 28.1 입방 피트가 있습니다. 두 수치 모두 Golf (93.5 및 22.8)와 Jetta (94.7 및 14.1)를 능가합니다.
디자인은 안팎으로 친숙합니다. VW는 Tiguan의 모습을 축소하고 북미가 아닌 T-Roc의 일부 감각과 융합되었습니다. 헤드 라이트와 그릴의 배지를 연결하는 라이트 업 스트립은 대담하고 헤드 라이트의 세부 사항은 Arteon의 음영을 특징으로 합니다. 귀여운 사이드 그릴은 아틀라스와 비슷하지만 프로필은 깨끗하고 까다 롭지 않습니다. D- 필러에 대한보다 공격적인 갈퀴와 더 빠른 뒷창은 시각적 인 파나 치를 만들었을 것입니다. 우리는 추측 폭스 바겐은 그것에게 크로스 스포츠 트림의 문 열린 상태로 두려면이 방법을했다.
캐빈은 새롭게 디자인 된 Golf 또는 새로 출시되는 GTI보다 덜 현대적이지만 디지털 계기판과 8.0 인치 터치 스크린은 깨끗한 미학을 제공합니다. 시트 커버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워 보이지만 미국 시장 VW에 대한 경험과 대시 보드 의 반짝이는 플라스틱 트림의 확장 섹션을 고려하여 재료 품질에 대한 질문이 있습니다 . 이미지로 판단하면 2 열 레그룸도 충분합니다.
폭스 바겐의 제품 마케팅 및 전략 담당 수석 부사장 인 Hein Schaffer는 "미국 고객이 잘 갖추어 진 자동차를 원한다고 믿습니다"라고 말했지만 회사는 물건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 비상 제동 (AEB)과 같은 모든 활성 안전 장치는 선택 사항입니다. 폭스 바겐 측의 실망스러운 결정은 닛산 , 혼다 , 도요타 가 능동적 인 안전을 무료로 제공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보행자 감지 기능이있는 AEB는 기본 Rogue Sport 에서 표준 이며, Toyota C-HR 이하 등급 에는 모든 트림에 전체 Toyota Safety Sense 제품군이 포함됩니다.
Taos에는 표준 능동 안전 장비가 포함되지 않습니다.
옵션 인 IQ 드라이브 세이프티 스위트는 적어도 포괄적이며 자동 비상 제동, 사각 지대 모니터링, 차선 유지 지원, 전속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 및 자동 하이빔을 포함한 전방 충돌 경고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Taos가 더 비싼 라이벌을 언더컷하고 VW가 IQ Drive를 위해 팔과 다리를 충전하는 것을 피한다면, 표준 안전 장비의 부족은 눈부신 것이 아닌 작은 단점으로 끝날 수 있습니다.
실망 스럽지만이 소형 CUV에는 흥미로운 장비가 있습니다. 폭스 바겐은 디지털 조종석 시스템을 특정 트림에서 사용할 수 있음을 확인하여 물리적 계기판 다이얼을 재구성 가능한 12.3 인치 디스플레이로 대체했습니다. 또한 Taos는 WiFi 핫스팟으로 기능 할 수 있으며 무선 충전 패드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모델을 제외한 모든 모델에는 8.0 인치 터치 스크린과 최신 MIB3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가 탑재됩니다.
Taos 마력과 연비는 균형을 이루어야합니다
Golf, Tiguan 및 Jetta와 마찬가지로 Taos는 표준 터보 차저 4 기통 엔진을 사용합니다. 새로운 1.5 리터 단위 팩 158 마력과 184 파운드 - 피트 - 폭스 바겐은 타오 '무게를 공개하지 않았지만 그 수치는 141 마력의 닛산 악성 스포츠를 능가. 터보 차저의 도움으로도 1.5 리터 4 기통은 Jeep Compass (175 마력 / 184lb-ft)와 신형 현대 투손 (190 마력 / 182 파운드)의 더 큰 엔진에 양초를 붙일 수 없습니다. -ft).
Taos의 터보 차저 엔진은 동력이 어디로 가는지에 따라 두 개의 기어 박스 중 하나와 함께 작동합니다. 프론트 드라이브 모델은 8 단 자동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4Motion 4 륜 구동은 7 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1.5 리터의 총 출력은 Jetta의 터보 차저 1.4 리터와 비슷하지만 연비 수치는 아직 확인할 수 없습니다. 해당 모델의 EPA 연비 등급 인 갤런 도시 당 30 마일, 고속도로 40 개에서 큰 변화를 기대하지 않습니다. , 34 개가 합쳐졌습니다.
타오 스는 언제 살 수 있습니까?
Volkswagen은 가격을 발표하는 데 몇 달이 걸리지 않았지만 가격은 $ 21,000에서 $ 23,000 사이에서 시작하여 약 $ 30,000까지 예상됩니다. 자동차 제조업체는 최신 CUV가 2021 년 여름에 대리점에 도착할 것이라고 확인했습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의 소유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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