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폭스바겐 타오스 프로토타입
2022 폭스바겐 타오스 프로토타입
이름이 "사람의 차"로 번역되는 회사는 마침내 사람들에게 그들이 실제로 원하는 것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 더 이상 차가 아니라 적당한 가격의 적당한 크기의 SUV입니다. 티구안 은 2007 년부터 판매되었지만 1 세대는 경쟁 제품보다 가격이 비싸고 내부가 약간 더 비 좁았습니다. 더 큰 투아렉 는 주류에 대한 거의 고급스럽고 프리미엄 가격의 대안으로 선전되었지만 판매는 결코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오늘날에는 미국 크기의 아틀라스 및 Atlas Cross Sport보다 더 크고 저렴한 티구안 슬롯이 있으며 회사는 이제 뜨거운 소형 SUV 부문에 주목하고 있습니다. Kia Seltos, Mazda CX-30, Subaru Crosstrek 및 친구들을 대상으로 할 2022 폭스바겐 타오스 를 만나 십시오 .
이 새로운 VW는 정식 생산에서 반년 이상 남았지 만 일부 요소, 특히 새로운 1.5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 엔진은 거의 완전히 개발되었으며 MotorTrend 는 캘리포니아 Oxnard에있는 VW의 개발 시설에 초대되었습니다. , 타 오스 프로토 타입의 바퀴 뒤에있는 시간.
때 2022 타오스 는 2021 년 여름에 시장에 관해서, 그것은 전면 또는 전 륜구동을 제공 할 것이다; 우리가 운전 한 예는 8 단 토크 컨버터 자동 변속기가있는 프론트 드라이버였습니다. 4 륜구동 모델은 동일한 1.5 리터 엔진이 장착되지만 7 단 듀얼 클러치 자동차와 결합됩니다. VW는 전기 화 전략과 신형 ID4 EV SUV 와 같은 차량에 많은 초점을 맞추고 있지만 ,이 신형 타오스가 탁월해야한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새로운 1.5는 가변 형상 터보 차저를 특징으로하며 Jetta와 Golf의 기본 파워 트레인 역할을하는 익숙한 1.4 리터 터보 차저 4 기통보다 훨씬 더 높은 연료 압력으로 작동합니다. 새로운 4 개의 포트가 타오스 에서 데뷔하고 있지만, 제타로 향할 것이며 멀지 않은 미래에 파사트 의 기본 동력원 역할을 할 것이라는 데 의심의 여지 가 없습니다. (확실한 한 가지는 1.5T 골프 또는 새로운 골프를 살 기회가 없다는 것입니다. 완전히 새로운 MkVIII 모델은 엉덩이에 GTI 또는 R 배지가 없으면 미국에서 판매되지 않을 것입니다.)
새로운 엔진은 Jetta의 1.4 리터 엔진에 더 많은 출력과 동일한 토크를 제공하여 158 마력 (8 개 증가)과 184lb-ft의 토크 (후자는 1,750rpm)를 펌핑합니다. 이 출력 수치는 2022 타 오스를 세그먼트의 중심에 놓고 155-hp, 174lb-ft Chevrolet Trailblazer를 능가하지만 최고 사양 Kia Seltos SX 터보의 175hp 및 195lb-ft에 미치지 못합니다.
폭스 바겐의 목표는 단지 더 많은 동력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동급 최고의 연비를 제공하는 것이라고 말합니다. EPA에 의해 Taos에 가까워 질 때까지 VW가 그 임무에서 성공했는지는 알 수 없지만 45 분 동안 고속도로, 노면 도로 및 시골 2 차선에서 혼합 운전을 한 결과 표시된 31 mpg가 반환되었습니다. 이러한 수치는 실제 주행 거리와 연료 충전 합계를 사용하여 신중하게 계산하는 것보다 종종 더 낙관적이지만, 통과 전력과 오프라인 가속을 평가할 때 가속기를 정확히 사용하지 않았다는 점에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데드 스톱에서의 가속은 완벽하게 적절했지만, 작은 4 기통이 터보를 스풀링하고 최대 토크를 전달하기 위해 비트를 사용합니다. 더 의미있는 추력은 3,000rpm에서 발생하며 마력이 온라인 상태가되기 시작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프로토 타입의 레드 라인은 6,000rpm으로 표시되었으며 변경 될 것으로 예상하지 않습니다.
50 마일에서 70 마일까지의 중거리 가속은 충분히 강하다고 느꼈습니다. 2 차선에서 다이빙을하거나 고속도로에서 빠른 패스를 할 때 잡히지 않을 것입니다. 8 단 자동 변속은 모든 속도와 스로틀 위치에서 빠르고 눈에 거슬리지 않았습니다. 시속 75 마일 이상에서 1.5 호는 부담감을 느끼기 시작했지만, 이것은 소형 배기량 터보 차저 엔진의 일반적인 특성입니다. 도시 주변을 떠돌아 다니는 새 엔진은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닌 동기 부 여자로서 꼭 필요한 것이 었습니다.
서스펜션 및 스티어링과 같은 요소는 최종 조정 상태에서 훨씬 더 멀어 최종 제품을 운전할 때까지 최종 판단을 내릴 것입니다. 현재로서는 타는 것이 많은 양의 플로트 없이도 충분히 유연했고, 때때로 약간 부정확 한 경우 스티어링 라이트도있었습니다.
내부에는 대부분의 내부 패널이 위장 펠트로 드리워져 있었고, 우리가 볼 수있는 것은 버튼 집약적 인 새 스티어링 휠 (19 개!) 외에 표준 폭스 바겐 요금이었습니다. 인포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현재 제타 의 유닛과 매우 유사하며 VW의 디지털 조종석은 아마도 더 높은 트림 프로토 타입에 설치되었습니다. 앞 좌석은 난방과 환기를 제공했으며 티구안 과 아틀라스 보다 더 많은 지지력을 제공했습니다.
타오스는 외부에서 볼 때 묵직 해 보이며,이 작은 SUV에 일반적인 "큰"느낌을주는 높은 힙 포인트 덕분에 내부에서도 크고 넓게 느껴집니다. 파노라마 선 루프도 도움이되었고 바람이 잘 통하는 인상을 더했습니다. 뒷좌석은 평균 신장의 성인에게 적합한 무릎 공간이 있었지만 VW 타오스 는 작은 녀석이며 아무도 그것을 임원 리무진으로 착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화물실은 두 번째 줄을 올린 Tiguan의 38 입방 피트보다 적을 것이지만 우리가 아직 알지 못합니다.
폭스 바겐은 지금까지 미국인들에게 호의를 베풀기위한 소형 SUV가없는 것은 약간의 실수 였다고 인정합니다. (결국 올해 7 월 미국에서 판매 된 모든 차량의 73 %가 트럭이나 SUV였습니다.) 이제 멕시코에서 제작 한 2022 년 타 오스 인 푸에블라로 상황을 수정하고 있습니다.이 초기 경험은 작은 SUV가 많은 약속. 물론 과거의 VW SUV와 마찬가지로 Taos MSRP는 성공의 열쇠가 될 것이며, 가치에 집착하는 소형 SUV 부문에서 두 배가 될 것입니다. 범위는 기본 S의 경우 약 $ 23,500에서 $ 34,000 정도까지 전 륜구동이있는 완전로드 된 탑 도그 SEL의 경우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타오 스가 그 가격을 정당화 할 것인지 또는 사람들이 기꺼이 지불 할 것인지는두고 봐야 할 일이지만, 지금은 소형 SUV 경쟁에 빠진 것이 VW에게 좋은 일이라는 것은 의심 할 여지가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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